주중이나 주말 저녁 한정

최근 MBC `찾아라 그곳`의 최우수업체로 선정된 포항 W컨벤션(회장 현상섭·구 대왕예식장)이 다문화가정을 위한 결혼 예식비 무료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W컨벤션은 예비신혼부부를 적극적으로 배려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역사회의 웨딩문화를 이끌어가고 있으며 또한 W컨벤션의 기업정신인 `행복한 가정 이루기`를 매년 10~15쌍씩(5년간 50쌍) 무료결혼식을 통해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기업이다. 이와함께 예식업소로 유일하게 포항시 모범업소로 2년째 연속 선정돼 포항지역의 웨딩메카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마련하는 다문화가정 결혼 예식비 무료 이벤트는 다문화가정의 증가에 따른 사회현상의 변화에 부응하기 위해 다문화가정 만을 위한 행사로 복잡한 주말 낮 시간의 결혼식을 피해 주중이나 주말의 저녁 결혼식(오후 5시 이후)을 할 경우 예식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에 따라 결혼식을 하는 다문화가정은 하객 100명 이상의 뷔페 식대만 부담하면 된다.

W컨벤션은 또 일반 고객의 경우에도 저녁 결혼식을 할 경우 예식비의 절반을 할인한다. 아울러 가정 형편이 어려운 불우 가정을 위한 무료 결혼식도 내년 6월 실시할 계획이다.

현상섭 W컨벤션 회장은 “서울 등 대도시에는 저녁 결혼식이 많이 활성화 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며, 포항지역에서도 이제 저녁 결혼식을 정착시키고자 W컨벤션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제 주중이나 주말의 저녁에 조용하고 편안하게 결혼식을 진행하고 여유롭게 가족 친지들과 분위기 좋은 스카이뷔페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