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강좌 개설… 7월 8일까지 8주간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는 ‘2021년 늦은 봄학기 온라인 성경 클래스’를 20일 개강한다.

성경 클래스는 7월 8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8주간 4개 강좌로 진행된다.

김세범 목사는 교회 비전 2세미나실에서 ‘3040풀무불 성경공부’, 임규찬 목사는 본관 2층 새가족 접견실에서 ‘구석구석 만나보는 성경파노라마’를 강의한다.

김인주 목사는 비전 1세미나실에서 ‘교회사로의 산책’, 장선우 목사는 우리교회 ‘독서모임-북(Book) 돋움’을 특강한다.

3040풀무불 성경공부는 신앙, 자녀, 부부, 일 속에서 질서를 찾고 건강한 그리스도인으로 살기 위해 고민하는 30, 40대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강좌다.

구석구석 만나보는 성경파노라마는 성경에 나오는 땅, 지명 등을 입체적(구체적)으로 알아본다. 성경을 보는 눈이 확실하게 열리게 되는 강좌다.

교회사로의 산책은 ‘과거를 알면 두 배로 산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동일하게 일하시는 하나님의 섭리를 알아가며, 하나님의 숨결이 느껴지는 교회의 역사 속으로 함께 걸어가길 원하는 이들에게 유익한 강좌다.

우리교회 독서모임-북(Book) 돋움은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한 독서모임을 통해 서로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강좌다.

각 강좌마다 수강 인원은 12명이며, 신청기간은 1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장성교회 행정실(255-700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석진 담임목사는 “영적으로 마음이 갈급한 사람, 말씀과의 만남을 기대하는 사람, 재미있고 의미 있는 성경공부를 원하는 사람, 말씀을 삶으로 적용해 살고자 하는 사람, 삶의 질서를 잡고 말씀으로 인도함을 받고 싶은 사람들은 성경 클래스 수강을 신청할 것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