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 전년 대비 접속자 2배 넘어

대구사이버대가 2021 DCU 랜선 패밀리데이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사진>

대구사이버대 대표 축제 중 하나인 패밀리데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시행됐다. 

10일부터 15일까지 대학 구성원들이 각종 댓글과 온라인 콘텐츠 축제에 이벤트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캠퍼스 및 대구사이버학교 본관 투어 ▲장애인의 날 기념 장애인식 개선 교육 ▲특강: 장애인에 대한 이해(상담심리학과 표형민) ▲어서 와 DCU 이벤트는 처음이지? ▲추억은 방울방울, 나의 대사대 이야기 ▲DCU 초성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15일에는 개그맨 임혁필과 함께하는 공식 라이브 토크쇼가 송출됐다. 

이근용 총장과 원동선 총학생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실내 스튜디오와 오픈 스튜디오로 이원방송된 토크쇼는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2,100여 명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원동선 총학생회장은 “이번 행사는 재학생과 졸업생, 교직원까지 전부 참여한 진정한 가족 잔치 의미에 부합되는 행사였다”라고 밝혔다.

이근용 총장은 “온라인 실시간 방송이라는 우리 대학의 강점을 바탕으로 많은 학생과의 비대면 소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해 기쁘게 생각하고 어서 빨리 코로나가 끝나 학생 여러분과 직접 대면해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다린다”고 밝혔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