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실적을 바탕으로 고공행진을 하던 SK하이닉스 주가가 장중 상승폭을 키우며 삼성전자(보통주 기준)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로 올라섰습니다.
강준혁 기자
kang87@kbmaeil.com
다른기사 보기
영상뉴스 기사리스트
스타머 英 총리 ‘사임 선언’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쳐...코스피 시총 ‘대장’ 등극
네타냐후 “이란 핵 저지·헤즈볼라 대응에 ‘타협’ 없어”
이스라엘 ‘휴전합의’에도 레바논 ‘공습’ 재개
트럼프 대통령 “절박했던 건 미국 아닌 이란”
이재명 대통령 “선관위 근본적 ‘개혁’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