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과 공사들이 이달에도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16일 온라인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에 따르면 현대제철, LG마이크론, 한화증권 등이 이달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현대제철은 생산관리, 연구개발 등 4개 분야에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전역장교(전역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뽑는다. 연구개발은 석사학위 이상 학위를 갖고 있어야 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steel.com)에서 접수한다.
LG마이크론은 장비개발, 해외영업, 생산기술 등 11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21일까지 홈페이지(www.lgmicron.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화증권은 2010년 2월 학사학위 이상 취득 예정자를 대상으로 21일까지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종근당은 약리안전실, 생물공학실 등 7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22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ckdpharm.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보령제약은 21일까지 홈페이지(www.boryung.co.kr)를 통해 합성연구, 개발 등 6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 지원 신청을 받는다.
인천관광공사는 19일까지 공인회계사, 컨벤션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사람인 채용홈페이지(into.saram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후성(www.foosung.com)은 22일까지 생산관리, 외주관리, 개발영업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 입사 지원을 받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