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부 등 교회학교 10곳<BR>4, 5월 잇단 친구초청 잔치
포항제일교회(담임목사 이상학)는 4, 5월 10개 교회학교별로 `2016 친구 초청 잔치`를 열고, 교회학교 부흥을 도모한다.
영아부는 24일 `무지개 및 약속`이란 주제로 영아부실에서, 유아부는 같은 날 `넌 참 특별하단다`란 주제로 유아부실에서, 유치부는 같은 날 `예수님의 비밀`이란 주제로 유치부실에서 전도잔치를 연다.
유년부는 5월 1일 `숨겨진 보물찾기`란 주제로 유년부실에서, 초등부는 같은 날 `대가없이 생명을 살리는 유먼원정대`란 주제로 포항 흥해읍 북송리 북천수(국내 세 번째로 긴 숲)에서, 소년부는 24일과 5월 1일 `에그&허그(egg&Hug)`란 주제로 교회 제2 예배실과 소년부실에서 전도잔치를 개최한다.
중등부는 22일 `하이패스(하나님의 이름을 전하는 페스티벌)`란 주제로 중등부실에서, 고등부는 같은 날 `일어나라 주의 백성 빛을 발하라`란 주제로 고등부실에서, 하나부는 22일 `너는 특별하단다`란 주제로 하나부실에서 전도잔치를 연다.
청년부는 이달 중으로 포스텍, 한동대, 위덕대, 선린대, 포항대 등 지역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캠퍼스 전도에 힘을 모은다.
한편 포항제일교회는 5월 4~7일 제주도 서귀포 컨싱턴리조트에서 `2016 교사한마음수련회`를 가진다.
교사들은 수련회를 통해 교육리더십의 소명을 다시금 되새기고, 다음세대 신앙교육의 비전을 함께 나누며, 교육부 산하 각 부서 공동체를 넘어 더 큰 울타리를 만드는 영적 단합을 도모한다. 말씀은 이상학 목사가 전한다. 참석 대상은 교회학교 교사 및 가족 등이다.
교회학교는 4월 23일 오후 4시 고등부실에서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이란 주제로 교사 에스겔기도회도 개최한다. 박민수 교수(계명대 기독교학과)가 말씀을 전한다.
장애인부서인 하나부는 27일 오후 7시30분 교회 본당에서 헌신예배를 드린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