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아이에스동서, 지역민을 위한 크리스마스트리 설치

심한식 기자
등록일 2025-12-14 13:51 게재일 2025-12-15 10면
스크랩버튼
아이에스동서가 지역민을 위해 설치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을 많은 이들이 축하하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제공

아이에스동서가 지역주민을 위한 2025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12일 점등식을 개최했다.

경산시 중산지구 내 펜타힐즈W 부지에 세워진 트리는 중산지구의 도심 미관 개선으로 연말연시 시민들의 일상에 포근한 분위기와 펜타힐즈W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것으로 지역 관계자와 아이에스동서의 임직원, 중산지를 찾은 시민들까지 참여해 점등을 축하했다.

중산지는 평소에도 야간에 많은 시민이 찾는 지역의 명소다.

 

여러 개의 트리에 다양한 조명들이 오색 빛을 뽐내자 현장은 박수와 환호성이 쏟아졌다.

 

크리스마스트리는 기존 소나무의 자연적 형태와 조화를 이루도록 조명 장식을 배치해, 도심 풍경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독특한 분위기로 방문객을 비롯한 지역주민들에게 한층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내년 1월 말까지 일몰 후부터 매일 불을 밝히는 펜타힐즈W 크리스마스트리는 중산지에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며 포토존 등으로 한겨울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으로 지나는 시민들께서 잠시라도 따뜻한 온기를 느끼며 이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펜타힐즈W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선호도 높은 브랜드시티로 주목받고 있는 펜타힐즈(중산지구)에 ‘펜타힐즈W’를 내년 상반기 분양할 계획이다.

/심한식기자 shs1127@kbmaeil.com

시·군 단체장의 ‘우리고장은 지금’ 기사리스트

더보기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