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고속해운, 풍성한 이벤트 마련<BR>학생 무료탑승·차량선적 반값 행사
【울릉】 포항~울릉 등을 오가는 여격 선사인 (주)대아고속해운이 여름을 맞아 울릉도·독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알뜰한 여행지원을 하고 있다.
대아고속해운(www.daea.com)은 `학생 국토사랑 독도 무료 방문`, `묵호-울릉도 차량선적 시 반값 할인행사`, `후포-울릉도 반값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학생 국토사랑 독도 무료방문 이벤트는 대아고속해운의 포항·묵호·후포-울릉 선박을 이용하는 학생에게 독도에 무료로 갈 수 있는 승선권과 울릉대아리조트 숙박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독도 무료 방문은 대아고속해운이 정한 특정한 날을 제외하고는 하루에 50명씩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묵호-울릉 차량선적 시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내 차를 가지고 울릉도의 아름다운 정취를 여유 있게 만끽할 수 있도록, 차량선적 고객 대상으로 차량선적 본선임과 여객운임비용을 50% 할인한다. 또한, 육지에서 최단거리인 후포에서 울릉도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후포-울릉도 반값 할인행사도 마련된다.
편도 5만 4천 원의 여객선 비용을 3만 원만 내면 이용할 수 있으며 9월 말까지 일정 일별 선착순 50명만 참여 가능하다. 대아고속해운 관계자는 “자사를 이용해 울릉도·독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제공 위해 여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행사를 통해 울릉도·독도의 자연을 마음껏 즐기고, 멋진 추억 만들 기회가 바란다”고 말했다.
/김두한기자 kimdh@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