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대구 롯데百 `원기회복 보양 식품 특집전`

전재용기자
등록일 2017-07-12 02:01 게재일 2017-07-12 11면
스크랩버튼
롯데백화점 대구점이 초복(12일)을 맞이해 여름 더위를 이겨낼 `원기회복 보양 식품 특집전`<사진>을 연다.

대구점은 11일 지하 2층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계탕용 닭고기나 전복, 수삼 등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각종 음식재료들을 한 곳에 모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품목으로는 백숙으로 조리하는 하림자연실록(9호·국내산)과 하림영계(6호·국내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특급 보양식 재료인 수삼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국내산 바닷장어와 전복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청과코너에서는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비롯해 자두, 아오리사과 등의 신선한 햇과일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며, 인기 과일인 수박을 시중가보다 10∼20% 할인해 제공한다.

지난해 6월 대비 18.7%의 신장률을 보인 정관장 매장에서도 인삼·홍삼 절편이나 엑기스, 가루 등을 비롯해 지난 4일에 출시한 인기 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에디션인 홍삼톤 골드와 홍삼 농축 엑기스를 선보이고 있다.

뷔페형 즉석 반찬 전문 브랜드인 `소담` 매장에서는 12일까지 삼계탕 요리가 어려운 고객이나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초복 삼계탕 사전 예약 주문을 받는다. 주요 음식재료는 유기농 생닭과 3년근 수삼, 찹쌀, 당귀, 대추로 이뤄졌으며, 시중 가격보다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재용기자

경제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