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2층에서는 오후 3시와 5시, 2회씩 공연을 진행한다. 오는 26일에는 버스킹 공연, 27일에는 현악 연주, 28일 국악 연주가 준비돼 있다. 이 기간 동문 출입구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주요 판매행사로는 9층 이벤트 홀에서 `아웃도어 썸머패션 페스티벌`이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노스페이스`를 비롯한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명 란제리 창고 大공개 △남성 반팔셔츠 대전 △여성패션 그룹전 △여름 HOT ITEM 원피스 대전도 함께 마련됐다.
지하 1층 식품 매장에서는 유명 먹거리 초대전이 열려 남대문 시장의 `가메골 손왕만두`를 선보인다. 식품매장 내 `정관장`은 홍삼 제품 특별 할인, `네이쳐스 비타민`에서는 1년에 딱 한 번 열리는 전 품목 30~80% 할인 행사로 소비자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 1층 화장품 코너에서 `크리스찬 디올`에서 백스테이지 쇼를 준비했고 구매 혜택으로는 상품군별로 5~7% 사은행사를 비롯해 롯데카드 50만원이상 6개월 무이자 할부, 세일 첫 주말 3일간 특별한 사은 선물 증정 등 더욱 알뜰하고 부담 없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고세리기자
manutd20@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