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안동 중앙신시장 유튜브 홍보대전 개최

피현진 기자
등록일 2021-06-07 17:58 게재일 2021-06-07
스크랩버튼

【안동】 안동중앙신시장은 10~12일 오전 10부터 오후 1시까지 ‘고향시장 행복 어울림 마당 안동중앙신시장 유튜브 홍보대전’을 개최한다.

안동중앙신시장이 주최하고 경북경제진흥원과 안동시가 주관하는 ‘안동중앙신시장 유튜브 홍보대전’은 전통시장의 온라인 홍보를 통해 재래시장의 인식 전환과 다양한 고객층 확보, 온라인 판매, 상인들과의 온라인 소통, 전통시장의 활기찬 영상을 공유하면서 신뢰와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첫째날에는 홍보영상 유튜브 상영, 입점업체 홍보 인터뷰, 레크리에이션, 퀴즈 등으로 경품증정, 초대가수 공연 등이 이어지며, 둘째 날과 마지막 날은 초대가수 공연 등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소통·공감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참여방법은 유튜브 ‘안동 중앙신시장 TV’ 또는 행사장을 현장 방문하면 된다. 2만 원 이상 구매고객(현금영수증·카드영수증) 200명(선착순)에게는 5천 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겐 매시간 20점의 선물도 증정된다.


안동중앙신시장 관계자는 “전통시장의 변화와 시작이라는 온라인 판매 마케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은 에어 텐트를 설치해 외부와 완전차단하고, 출입자는 명부작성·발열 검사·안전콜 후 번호표를 발급받아 100명 한정으로 입장이 제한된다.


/피현진기자 phj@kbmaeil.com


북부권 기사리스트

더보기 이미지
스크랩버튼